회사개요

배경
기술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
현재도 미래에도 사람을 위한 기술발전은 계속 진전될 것입니다.
정보통신분야(IT)도 마찬가지이지만, 그 발전의 결과물들을 기업내부에 쉽게 적용시키지 못하며 또한 기술발전의 결과를 적용한다고 하더라도 아주 제한적인 활용으로 그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는 핵심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되고 있지만 시장의 다양성과 적절하게 결합되지 못하여 고객 IT 부서의 비즈니스 변화를 통한 업무효율 향상이라는 업무과제는 늦게 해결될 뿐만 아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입에 따른 많은 IT 자원의 낭비를 수없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창립
커뮤니케이션 혁신기술에 대한 목표 수립
핵심기술, 트랜드 그리고 최종 고객과의 다리 역할은 새로운 미래기술을 얼마나 효율성 있게 도입하느냐에 대한 고객 측면에서 접근이 그 무엇보다 최우선의 성공요인이 될 것입니다. 직원 개개인이 대기업에서의 근무경험과 개발부서의 다양한 솔루션 개발경험으로 토대로 무엇이 부족하고, 주요한 이슈(issue) 현안이 무엇이며, 어떤 솔루션을 도입할 것인가에 고민이 아닌 어떻게 효율적으로 적용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고 그 해답을 찾았습니다.
결국, 아리시스(Arisys)의 "아리" 는 옛말로 "다리(Bridge), 이어주다" 란 뜻을 상징하며, 고객이 고민하고 있는 부분을 찾아내서 어떻게 적절한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이어줄 것인가에 아리시스는 존재의 의미를 찾게 되었습니다
성공
국내최고의 Unified Communication SI
아리시스는 핵심기술을 축적하고, 시장요구사항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커스터마이징하여 최적의 투자대비 수익율(ROI)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단순한 음성통신을 넘어 다양한 기업 비즈니스 툴(Tool)의 통합(Unified Communication)을 실현하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UC(Unified Communication) 사업은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기술트랜드, 고객다양성에 대한 환경을 얼마나 놓치지 않고 열심히 충족시키려고 달려가느냐에 대한 아리시스 전 직원의 비젼(Vision) 위에 함께 할 것 입니다.
회사명 : (주)아리시스 Arysys.Co.ltd.
설립일 : 2005년 5월
대표이사 : 이대섭 솔루션 : UC(IP-Telephone, Contact Centers, MM, Video Conference, MOC, Core Networks, User's application) 개발 및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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