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영역 > Maintenance

당사는 그 동안 구축한 고객사를 중심으로 해서 Contact Center 및 IP Telephony 등의 시스템에 대해서 다양한 형태의 유지보수(maintenance)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가장 많은 IP Telephony 구축경험을 통해서 여러가지 형태의 장애들을 해결하는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Contact Center 분야의 유지보수에 대해서도 국내의 많은 Contact Center 구축 경험과 유지보수 경험을 가지고 최상의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을 약속드립니다.

IP Telephony & Contact Center 전국 Coverage

전국지사 ARISYS
  • 서울 - 3
  • 대전지사(대전/충남) - 1
  • 충북 - 1
  • 강원 - 2
  • 전북 - 1
  • 광주/전남 - 1
  • 대구지사/경북 - 1
  • 경남 - 1
  • 부산지사(부산/울산) - 1
전국단위의 지원시스템가동
1차지원
전국범위의 전략 협력사
2차지원
아리시스 지사
3차지원
아리시스 본사의 전문 엔지니어 등을 통한 체계적이고, 즉시 지원시스템 가동
장애 및 지술지원 전문 HelpDesk 운영
080-858-8119 (수신자부담)
장애지원 Process
장애지원Process

TOP